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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티넨탈, 국내 SUV 신차 타이어 판매 강화
입력 2020년08월20일 00시00분
김성환
가
-신형 카니발에 "크로스 콘택트 RX" 장착
콘티넨탈이 SUV 및 RV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 및 고급화 전략에 따라 신차용 타이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4세대 신형 카니발에는 "크로스 콘택트 RX" 제품이 들어간다. 새 제품은 독일 기술로 진화된 크로스오버 성능의 SUV용 사계절 타이어다. 마른 노면, 젖은 노면, 눈길 등 사계절 내내 모든 기상 조건에서 뛰어난 제동력과 견인력을 구현하며 향상된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 조화롭게 분포된 사이프 패턴은 주행소음을 최소화해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회사는 올 상반기 기아차가 출시한 4세대 쏘렌토에 "크로스 콘택트 LX 스포츠" 17~20인치 제품을 공급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현대차의 싼타페 4세대 부분변경 차종에도 "크로스 콘택트 LX 스포츠" 20인치 제품을 표준 장착했다.
콘티넨탈 타이어는 SUV의 고급화 및 대형화 추세에 맞춰 18인치 이상의 고성능 SUV 타이어를 개발 및 생산한다. 이를 통해 SUV 타이어를 중심으로 공급 확대에 최선을 다한다는 전략이다.
김재혁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상무는 "고성장하고 있는 SUV 시장에서도 역량을 집중해 입지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프리미엄 승용차 타이어 시장은 물론 프리미엄 SUV 타이어 시장에서도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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