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화 전략에 맞춘 정보 제공 한국토요타가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에서 올해 처음 시작한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이하 오토 브랜드 위크)는 국내 각 자동차 브랜드 스토리와 신차정보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토요타와 렉서스 두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오토 브랜드 위크에서 토요타는 "전동화"를 주제로 르망 24시를 향한 토요타의 도전, 토요타 전동화 연구 및 개발스토리, 토요타 전동화 코어 테크, 토요타 넥스트 시티 등 총 11가지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렉서스에서는 렉서스가 꿈꾸는 전동화의 미래와 비전, 전동화 시대를 맞이하는 렉서스의 기술력, 스스로 충전하는 하이브리드 등 총 7가지의 컨텐츠가 준비돼 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 사장은 "토요타와 렉서스 하이브리드(HEV)는 하이브리드 기술에 순수전기차 기술을 담고 있다"며 "이번 오토 브랜드 위크를 통해 토요타, 렉서스 전동화 기술의 역사와 미래를 쉽고 재미있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人터뷰]중고차 딜러도 맞춤컨설팅 시대▶ [시승]절묘한 조화,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소형 SUV 대전, 셀토스 독주 이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