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9일까지 전국 11개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더클래스효성이 추석을 앞두고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1개 더클래스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운영한다. 벤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내달 2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서비스 내용은 냉각수, 엔진오일, 타이어, 브레이크 무상점검을 지원한다. 실내 공기정화 필터류(공임제외)는 1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커넥티드 기능이 없는 제품을 위해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한 메르세데스-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무상 장착해준다.
이밖에 벤츠 순정 타이어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겐 타이어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2본 이상 교환 시 타이어 사이드 월 광택 서비스와 휠 밸런스 점검 및 소낙스 에어컨 클리너를 받을 수 있다. 4본 이상 교환하면 무상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휠 얼라이먼트 점검, 벤츠 차량 관리 용품 샤이닝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더클래스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아우디, 고성능 RS에 PHEV 넣을까?▶ [하이빔]전기차 판매, 정부 목표와 현실사이의 괴리▶ 완성차 노조, 코로나19에도 단체행동…임단협 "난항"▶ [시승]미래에서 온 트럭, 벤츠 악트로스 트랙터 에디션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