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론칭쇼
-17일 0시부터 정식판매 시작 쎄미시스코가 새로운 전기차 "EV Z(이브이 제타)"를 티몬 티비온을 통해 온라인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국내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신차 론칭쇼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모바일·웹 기반 라이브 방송과 쌍방향 소통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최적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몇번의 클릭만으로 즉시 구매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함과 동시에 라이브 콘텐츠 소비와 온라인 구매 경향이 가속화된 최근의 트렌드에 부합하고자 이번 론칭쇼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쎄미시스코는 이번 론칭쇼를 위해 국내 라이브커머스를 주도하고 있는 티몬과 손을 잡았다. 티몬은 전기차의 특장점을 강조할 수 있는 방송 기획과 실시간 소비자 이벤트 등으로 EV Z 라이브 론칭을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방송은 오는 17일 오전 10시30분부터 시작이다.
정식계약과 출고는 티몬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다. 또 온라인을 통한 상품 판매를 위해 쎄미시스코는 티몬과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쎄미시스코는 17일 0시부터 티몬 온라인 채널과 전국 각 지역 대리점을 통해 EV Z를 판매한다. 가격은 2,750만원이며 국고 보조금과 지자체 추가 보조금 적용 시 1,380~1,630만원 사이에 구입할 수 있다.
▶ 현대차, 非 자동차 부문에 수소시스템 수출▶ 르노삼성, 추석 전 협력사 물품대금 조기 지급▶ KST모빌리티,빈센-제이카와 친환경 플랫폼 구축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