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고객맞춤형 전시장 선봬

입력 2020년09월18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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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간 언택트 전시장 운영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맞춤형 전시장인 "송파대로 전시장"을 개소했다고 18일 밝혔다.

 새 전시장은 기존 송파대로 지점을 신축해 새로운 공간과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 4층 공간에는 총 8대의 차를 전시할 수 있으며 전 차종 컬러칩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또 완성도 높은 상품 경험 제공을 위해 컨시어지를 통한 응대 방식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편의에 따라 전문 카마스터의 응대나 자유로운 비대면 경험을 선택할 수 있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 응대 직원과 대면 없이 전시 차 관람이 가능하고 일상 시간 종료 후에도 자유롭게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야간 언택트 전시장"도 운영한다. 평일 20시~22시까지 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18시30분부터 22시까지다.

 한편, 현대차는 판매 전시장에서의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송파대로 전시장은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실험 공간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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