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9(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타이어, MLB 와일드카드 공식 후원
입력 2020년09월29일 00시00분
김성환
가
-미국 시장서 브랜드 이미지 구축
한국타이어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2020 와일드카드 시리즈를 공식 후원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2020 MLB 와일드카드 시리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기존 4개팀에서 16개팀으로 확장해 토너먼트 시리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 각 8개팀, 총 16개팀이 참가해 3전2선승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2018년부터 MLB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자동차 선진시장에서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지닌 글로벌 기업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해왔다.
한편 회사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MLB 외에도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 "S.S.C. 나폴리",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등 인기 스포츠 리그 및 구단과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도로교통공단,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영상 공개
▶ 기흥인터내셔널,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 한국지엠, 트레일블레이저 안전 1등급 획득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금호타이어, 지속가능성 노력 인정받아
전체기사 [人터뷰]“미쉐린이 전기차 전용 타이어를 만들지 않는 이유”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코세페 적극 노려 내수 올린다”, 국산차 11월 판매조건
2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만9,000여대 할인 판매
3
중고차 시장, 하이브리드 최고 인기 차종은 쏘렌토
4
기아, '그 시절' 프라이드 전기차로 복원
5
르노 그랑 콜레오스·KGM 액티언, 판매 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