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로로로 렌탈" 서비스 선보여
-새로운 모빌리티 타이어 렌탈 서비스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이용과 함께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가입 소비자는 소형차부터 대형차, SUV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최저 월 6,000원에 렌탈이 가능하다. 렌탈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소비자의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용기간 및 구매수량,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비용은 일부 차이가 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타이어 위치 교환, 휠 얼라이먼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를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교체대행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는 11월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전해수기, 200명에게는 또로로로 키트,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내 가입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렌탈 등록비 면제와 렌탈료 1회 면제(7회차 적용) 혜택을 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르노, 메간 e비전 컨셉트 공개▶ [시승]공간 승리자, 티볼리 에어▶ 기아차, 화려하게 꾸민 "K3 LED팩"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