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20 패러글라이딩 한국리그 선수 후원

입력 2020년10월20일 00시00분 오아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패러글라이딩 및 렉스턴 스포츠 티저 영상 공개


 쌍용자동차가 쌍용 어드벤처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0 패러글라이딩 한국리그 출전 선수들을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동시에 시원한 활공 영상과 렉스턴 스포츠의 매력을 담은 유튜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쌍용차는 오픈형 데크를 통해 유저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하는 렉스턴 스포츠 브랜드와 함께 하는 패러글라이딩 한국리그 선수 후원이 모험과 도전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는 렉스턴 스포츠 브랜드의 매력과 후원 선수들의 짜릿한 패러글라이딩 활공 및 정밀 착륙 장면을 담았다. 

 2020 패러글라이딩 한국리그는 지난 주말 충북 단양에서 진행됐다. 정밀착륙과 크로스컨트리 두 종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성적에 따라 향후 국제항공연맹(FAI)이 주최하는 세계선수권대회 출전권 획득에 필요한 포인트로 반영되는 만큼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졌다.

 이 날 경기에서 후원 선수들 중 오석철 선수(2017~2019년 국가대표 선발 리그전 종합 1위)가 크로스컨트리 부문 3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오 선수 외에 쌍용차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이다겸 선수(여), 2019년 한국 챔피언전(정밀착륙 부문) 1위 이태수 선수, 2017 월드컵(이탈리아) 종합 7위 안용태 선수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실력과 성적을 갖춘 4명의 선수들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자동차 화재, 어떤 기업 많았나
▶ 기본 트림 비교, 5시리즈 "가격" vs E클래스 "성능"
▶ [시승]닮은 듯 다른 SUV 형제, 벤츠 GLA·GLB
▶ 제네시스, 두 줄 쿼드램프 입은 "더 뉴 G70" 출시
▶ 포르쉐, 내년 국내 출시할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등 공개
▶ 한국지엠,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출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