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1일부터 11월3일까지 2주간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 캐딜락코리아가 캐딜락의 모든 제품을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시승회는 이달 21일부터 11월3일까지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인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포함한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운영한다. 회사가 최근 출시한 CT4, CT5 외에도 CT6, 에스컬레이드 등을 최대 60분 동안 타볼 수 있다.
시승행사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시승 당첨 및 구매 상담을 받는 소비자에게는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시승 후 구매를 결정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1명), 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3명), 툴레 백팩(10명)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캐딜락코리아 홈페이지 내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전시장 및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차내 살균 소독을 시행하고 손소독제를 항시 비치할 계획이다. 시승 참가자는 체온 측정, 손 소독을 해야하며 직원들은 항시 마스크 및 라텍스 장갑을 착용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시승]닮은 듯 다른 SUV 형제, 벤츠 GLA·GLB▶ 제네시스, 두 줄 쿼드램프 입은 "더 뉴 G70" 출시▶ 포르쉐, 내년 국내 출시할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등 공개▶ 기본 트림 비교, 5시리즈 "가격" vs E클래스 "성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