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 5,000가지 우드 베니어 선택 제공

입력 2020년10월2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양한 인테리어 품목 선봬
 -센터페시아 및 도어 측면 등에 적용

 
 벤틀리모터스가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5,000가지가 넘는 인테리어 베니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소비층이 점차 젋어지고 다양해짐에 따라 현대적인 감성의 뮬리너 인테리어 선택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우드 베니어를 확장했으며 질감과 개성을 강조한 베니어 등을 계속 추가하고 있다. 총 5,000가지가 넘는 베니어가 마련돼 있으며 석재를 마감재로 사용한 베니어까지 선택 가능하다.

 벤틀리는 1921년 설립 이후 꾸준히 우드 베니어를 전통적으로 사용해왔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최근에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소싱된 목재만을 사용해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 

 컨티넨탈 GT의 경우 총 7가지 목재를 선택할 수 있다. 마감 방식 역시 단일 마감과 블랙이 포함된 듀얼 마감 등으로 선택 가능하다. 뮬리너를 이용할 경우 두 가지 서로 다른 목재를 하나의 베니어로 결합해 적용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스톤 베니어에 사용되는 석재와 석영석은 고대 석조 문화가 풍부한 인도의 라자스탄과 안드라 프라데시 주에 위채한 채석장에서 직접 지속적으로 채취한다. 이후 작은 조각으로 나눠 비스포크 송진을 사용해 경화 작업을 거친다. 최종적으로 뮬리너 팀이 크루 본사에서 직접 성형 및 마감 작업을 진행한다.

 화려한 베니어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피아노 페인트 베니어를 선택하면 된다. 완벽한 표면 구현을 위해 동일한 최상의 목재가 사용되며 락커칠이 진행되기 전 일일히 수작업으로 샌딩 작업이 진행된다. 

 피아노 페인트의 컬러는 외장의 기본 색상 88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인테리어 가죽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8가지 가죽 색상도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천연 소재의 질감을 원하면 오픈 포어 베니어를 선택하면 된다. 또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는 젊은 층이라면 최신 기술로 탄생한 소재들을 적용한 베니어를 선택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파인디지털, 주요 제품 보상판매 이벤트 열어
▶ 한국지엠, 2021년형 쉐보레 카마로 SS 출시
▶ 기아차, 심동섭 영업부장 "그랜드 마스터" 등극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