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해외대리점 대회 온라인으로 진행

입력 2020년11월09일 00시00분 김성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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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튜브 통해 첫 비대면 대회 열어
 -신제품 정보 및 사업방향 공유 


 쌍용자동차가 코로나 팬데믹이 장기화됨에 따라 해외대리점 대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6일 오후 5시 쌍용차 유튜브 글로벌 공식계정을 통해 2020 해외대리점 대회를 열었다. 순서는 CEO 오프닝 스피치 및 신규 대리점 소개와 함께 사업방향 공유, 우수 대리점 사례 발표, 신제품 소개, 질의응답 순으로 이어졌다. 이와 함께 전세계 90개국 쌍용차 해외대리점 관계자 300여 명이 온라인으로 참석했다.

 해외대리점 관계자들은 최근 국내 론칭 후 선적을 앞두고 있는 티볼리 에어와 신형 렉스턴,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쌍용자동차의 첫 준중형 SUV 전기차 E100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판매 회복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예병태 쌍용차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대내외 경영환경이 녹록하지 않지만 신규 투자자 유치 진행은 물론 신차 출시 및 친환경 자동차 프로젝트에 기반한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미래를 준비해 나가고 있다"며 해외대리점 대표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신뢰를 당부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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