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2020 R&D 협력사 테크데이 개최

입력 2020년11월11일 00시00분 오아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우수 신기술, 내구품질개선, 원가개선 등 3개 부문

 현대기아자동차가 29개 협력사 및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R&D 협력사 테크데이"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R&D 협력사 테크데이는 최신 정보 공유 및 각종 지원과 포상 등을 통해 협력사의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동반성장을 증진하기 위해 200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올해로 15회를 맞았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협력사들의 참여 및 행사 규모를 최소화했으며 지난해 뛰어난 연구개발 성과를 낸 협력사에 대한 포상과 우수 신기술 사례 발표 등으로 이뤄졌다.

 현대기아차는 우수 신기술, 내구품질개선상, VE(Value Evaluation, 원가개선)혁신상 등 3개 부문에 대해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연구개발에 공로가 큰 업체를 우수 협력사로 선정해 수상을 진행했다. 우수 신기술 부문에는 대상에 "대동도어"가, 우수상에는 경신, 두원공조, 센트랄이 수상했다. 내구품질개선상에는 최우수상에 "대철", 우수상에 대한솔루션이 선정됐으며, VE혁신상에는 최우수상에 "에스엘", 우수상에 한국단자가 선정됐다.

 더불어 이날 현장에서는 우수 신기술 부문을 수상한 협력사들의 기술 개발 우수 사례 발표와 성과물 전시 등이 진행됐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스타일에 놀라고 가격에 더 놀란, 르노삼성 뉴 QM6
▶ 이스즈, UD트럭 품는다
▶ 기아차,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시
▶ 볼보차, 2020년 이산화탄소 감축 목표 초과 달성
▶ DS 오토모빌, 최대 650만원 할인 등 혜택 마련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