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부스트 15W 오토 슬라이드 자동차용 무선 충전기 스마트폰 액세서리 수입·제조사인 크레앙이 울트라부스트 15W 오토 슬라이드 자동차용 무선충전기 V5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크레앙에 따르면 V5는 회사 브랜드 라인업 중 초고속 충전 라인인 울트라부스트 제품이다. 슈퍼 캐퍼시티 기술을 적용해 차 시동이 꺼져도 최대 4회까지 개폐 동작이 가능하다. 또 FOD 센서 기술과 터치센서 기술을 탑재해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센서가 스마트폰을 감지, 자동 작동한다. 손동작에는 반응하지 않아 운전중 거치대가 자동으로 열리는 오작동이 생기지 않는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가 있다.
제품 패키지에 포함한 36W PD 미니 카 차져는 PD포트와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USB-A포트의 듀얼 구성이다. V5와 연결했을 때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며 추가 기기 1대를 고속 충전할 수 있다.
새 제품의 판매가격은 4만5,900원이다. 구입은 오픈 마켓에서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현대차, 최고 290마력 쏘나타 N 라인 출시▶ 타타대우, 새 준중형 트럭 렌더링 공개▶ 엔카닷컴, 수입차도 보증 서비스한다▶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 빕 구르망 목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