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6일~12월15일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아우디코리아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11월16일부터 12월15일까지 모든 아우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서비스센터 방문자는 전문 테크니션과 첨단 장비를 통해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달 출시한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주행 거리에 따른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해 기본적인 제품 유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상품이다. 이번에 리뉴얼한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독일 아우디 본사에서 권장하는 점검 주기에 맞춰 일부 항목을 조정하고 브레이크액을 추가하는 등 수요가 많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 편의성을 높였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로 출시했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약 20% 낮은 비용으로 제공한다.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빠르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비자용 스마트폰 어플인 myAudiworld를 활용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기 극복을 위해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방역 및 소독을 시행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시승]시대가 원하는 쉐보레 RV 3총사▶ [박車다식]위급상황 시 버튼식 주차 브레이크 어떻게 쓸까요?▶ 현대차의 유투버 고소, 어떻게 봐야 할까▶ 볼보차, 신차 10대 강제 추락시킨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