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구독형 자동차 관리 서비스 선봬

입력 2020년12월03일 00시00분 김성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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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모품 및 보증 만료 소비자 대상
 -패키지에 따라 다양한 혜택 마련


 BMW코리아가 구독형 자동차 관리 서비스 패키지인 "BMW 프라임"을 사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BMW 프라임은 소모품 교환 서비스인 BSI와 부품 보증 서비스인 워런티 프로그램이 만료된 소비자(출고 8년 이하 차에 한함)를 대상으로 한다. 1년 단위로 가입 가능하며 구독 패키지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BMW 프라임 스탠다드 패키지"를 구독하는 경우 가입 기간동안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를 추가 비용 없이 1회 교체 받을 수 있다. 또 수리비 20% 상시 할인 혜택과 함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에어포트 서비스(점검 제외)가 제공된다.

 총 주행거리가 20만㎞ 이내인 경우에는 "BMW 프라임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독할 수 있다. 스탠다드 혜택에 더해 파워트레인까지 보증수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파워트레인 수리 한도는 1,000만원이며 건당 1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불해야 한다.

 BMW 프라임 가격은 차종과 차령에 따라 상이하며 5시리즈를 기준으로 스탠다드 패키지의 경우 39만원, 프리미엄 패키지의 경우 92만원(각 1년 기준)부터 시작된다. 

 BMW코리아는 사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14일부터 가입 조건에 충족하는 선착순 소비자 200명을 대상으로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 "BMW 플러스" 앱을 통한 가입자에게는 패키지 할인 혜택 및 공식 런칭 전에 서비스 혜택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BMW 프라임은 오는 14일 사전 오픈을 거쳐 내년 하반기에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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