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7일부터 31일까지 열려
-배터리, 타이어 등 40여 가지 항목 점검
-유상 수리 부품, 액세서리 20% 할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12월7일부터 31일까지 "2020 재규어 랜드로버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추위와 눈길 등으로 자동차 관리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 겨울을 맞아 마련했다. 재규어랜드로버 전 소비자를 대상으로 40여 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진행한다.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차 상태를 진단하는 "eVHC" 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점검이 이뤄진다. 또 40여 가지의 진단 항목에는 엔진오일,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과 외부 손상 상태,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밸트류, 각종 동화 장치, 차체 하단부 누유 등이 포함된다.
정비가 필요한 경우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유상 수리 부품을 20% 할인해 제공한다. 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 부품도 20% 할인한다. 이 외에도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랜드로버 디펜더 레고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서비스 예약하기와 가까운 서비스센터 전화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빈센,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참여기업 선정▶ 불스원, 운전자 대다수 車 공기청정기 필요해▶ 지넷시스템, "드림아이 풀 HD HDR G9"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