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 멤버십 소비자 600명 대상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 진행
기아자동차가 K9 멤버십 소비자를 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인 "고메 언택트 다이닝"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구체적으로는 회사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특별 구성한 5개의 밀키트 패키지를 당첨 소비자에게 배송한다. 이후 보다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레시피 카드와 잇츠온 총괄 쉐프의 레시피 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기간은 12월3일부터 12월14일까지다. 참가 방법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및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 기아차 통합 모바일 소비자 앱, K9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응모 시 크리스마스 홈파티와 연말 홈파티로 구분해 배송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총 600명의 소비자를 선정해 색다른 만찬을 즐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16일 개별 통보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색다른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유로 6D 기준 충족, 상용차 가격 오를까▶ 오래 버틴 다마스와 라보, 이제 안녕▶ 한불모터스, 네이버에서 시트로엥 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