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효성,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제공

입력 2020년12월07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주요 부품 및 액세서리 할인
 -온라인 예약 소비자 사은품 증정 


 더클래스효성이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과 자동차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엔진오일·배터리·부동액·와이퍼 블레이드·브레이크 패드 등 겨울철 주요 부품(공임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철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스키, 스노우보드 랙·보온 텀블러·루프박스·베이직 캐리어 등 일부 액세서리&컬렉션도 20% 할인한다.

 또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소비자는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인 "아이스 스크래퍼"와 "윈드 스크린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벤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도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와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더클래스효성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자 하는 일반 수리 차를 대상으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클래스효성 관계자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 및 서비스로 꼼꼼하게 차를 관리하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겨울 서비스 캠페인 열어
▶ 한국타이어, "슈퍼 다이큐 시리즈" 타이어 공급사로 선정
▶ 현대차, WRC 제조사 부문 2연패 쾌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