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천 경기 서부 서비스 접점 강화
-연면적 1,684㎡, 지상 4층 규모 볼보차코리아가 부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운영: 아주오토리움)를 개장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새 전시장은 일산, 분당판교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으러 갔던 경기 서부권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연면적 1,684.3㎡,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된 부천 전시장은 최대 25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지상 1층은 내방 소비자를 맞이하는 리셉션과 출고 대상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 딜리버리 존"이 있다.
이와 함께 지상 2층은 차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이 있다.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오픈베이 2대, 워크베이 3대를 갖춰 일일 최대 20대 자동차 정비가 가능하다. 볼보차 VCPA 프로그램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신규 개장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을 내방하는 소비자에게 볼보 텀블러를, 서비스센터 입고 시에는 볼보 주차알림판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전시장·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소비자 대상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다이슨 청소기,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한국토요타, "2021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 개최▶ 타다, 가맹운수사와 연말 캠페인 진행▶ 포르쉐코리아, 신형 911 타르가 3종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