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카드 결제 시 주유권 증정
한국타이어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을 통해 2월28일까지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과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상품 라인업인 벤투스를 비롯해 키너지, 다이나프로까지 총 10종의 행사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4개 이상 구매 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 등의 제휴카드로 행사 대상 타이어 4개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 4만원권이 제공된다. 또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한 비대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픽업은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서비스다. 스마트안심은 소비자가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또는 1만6천㎞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및 경정비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 및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