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0 프로액티브 어워드' 열어

입력 2021년01월29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작년 한 해 구성원들 노력, 성과 격려

 한국타이어가 "2020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열고 작년 한 해 달려온 임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프로액티브어워드는 한국타이어가 매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 각지에서 이루어진 다양한 도전과 혁신 시도를 공유하고 훌륭한 성과를 낸 조직과 구성원을 선발해 포상하는 제도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일부 인원만 오프라인 시상식에 참석하고 이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시상은 크게 리더십과 퍼포먼스, 챌린지 이노베이션 총 4개 부문으로 나눴다.
 
 리더십 부문에서는 연구개발본부 소속 이원혁과 중국본부 HP)제조3팀 소속 저병 이수상자로 선정됐다.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경영혁신추진단 G.인증 프로세스 CFT, OE부문 중국 OE 영업2팀이 2020년 한 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거둔 팀으로 인정받아 수상자로 결정됐다. 이와 함께 베스트 레슨 상에 생산본부 디지털지능화팀 이동윤이 선정됐다.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디지털 이노베이션의 성과를 높게 평가 받은 생산본부 디지털지능화팀의 김성민과 연구개발본부의 김호수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더불어 현장 이노베이션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중국본부 CP)설비보전팀 청송 분임조와 생산본부 DP)PCR1서브팀 팔팔 분임조가 각각 글로벌 분임조 대표, 한국 분임조 대표로 선정돼 수상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