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설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운영

입력 2021년02월10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승 및 상담 시 100명에게 선물 증정

 르노삼성자동차가 설 연휴를 맞아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 10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전국 르노삼성 전시장에서 운영한다. 전시장에서 시승 및 신차 구매 상담을 진행한 100명에게는 홈 쿠킹 패키지(핸드 드립 커피 세트, 와플메이커), 홈 라이크 패키지(자동차용 방향제, 캔들) 또는 XM3 폴딩박스 중 하나를 무작위로 지급한다.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3월5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르노삼성 홈페이지는 보너스 이벤트로 이달 15일까지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경품 수령 대리점을 직접 선택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상품권부터 자세교정 의자 및 텀블러 등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은 2월 한 달 간 전 제품(마스터 일부 제품 제외)을 대상으로 신차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 지원한다. 혜택 대상은 구매자 본인 또는 가족이 유치원, 초중고, 대학(원)을 2020년도에 입학했거나(2021년도 입학 증빙 가능 시 포함), 2020년 7월 이후 입사, 개업, 신규 운전면허, 신혼, 출생 등을 신고 또는 취득했을 경우다(가족의 범위는 구매자 본인의 부모,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