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별 현금 지원 및 무이자 할부
-보증기간 연장 등 구매 혜택 제공
캐딜락코리아가 3월 한 달간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CT4와 CT5, XT5, XT6, 에스컬레이드를 대상으로 한 달간 진행된다. 차종별로 살펴보면 기간 중 CT4, CT5, XT5를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및 보증연장(2년/4만㎞),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초기 12개월은 이자만 납부 후 나머지 원금 및 이자를 48개월 할부 납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패밀리 카로 인기가 높은 XT6의 경우 안전한 관리와 장거리 주행을 도울 수 있도록 기본으로 제공되는 엔진오일 4회 무료 교환 쿠폰에 추가로 5회권 쿠폰을 더하는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년/4만㎞),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 및 보증 연장(2년/4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구매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구매 현금 지원, 보증 연장(2년/4만㎞) 및 구매 현금 지원 등의 선택지를 마련했다.
한편 지난달 선보인 엔트리급 SUV XT4 출시에 맞춰 준비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XT4 특별 전시" 기간이 기존 3월3일에서 1주일 연장돼 3월9일까지 소비자를 맞을 예정이다. 또 올해 새 단장한 용산 전시장, 수원 전시장을 비롯해 3월 리뉴얼에 들어가는 분당 판교 전시장에서도 캐딜락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