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8(목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FCA코리아, 비 MV에 글래디에이터·랭글러 지원
입력 2021년03월05일 00시00분
구기성
가
-지난해 12월 협업 이후 두 번째 홍보
FCA코리아가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인 비(RAIN)의 새 음원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와 랭글러를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일 공개된 비의 신곡 "WHY DON"T WE"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스타일과 R&B 탑라인의 결합이 특징이다. 인트로의 스트링을 이용한 스타카토 주법의 연주와 후렴구에 나오는 하우스 기반의 글리치 스타일의 신디사이저 사운드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고 있다. FCA코리아는 새 곡의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 랭글러 총 10대를 제공했다.
FCA코리아는 지난해 9월 비를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차 오너로 선정했다. 12월에는 비의 "나로 바꾸자"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를 협찬한 바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6,200만~6,400만원에 책정
▶ 포르쉐, 왜건형 EV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선봬
▶ [영상]특별함 1등, DS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 2월 수입차 신규등록 2만2,290대…전년比 33.3% 성장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코세페 적극 노려 내수 올린다”, 국산차 11월 판매조건
2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만9,000여대 할인 판매
3
중고차 시장, 하이브리드 최고 인기 차종은 쏘렌토
4
기아, '그 시절' 프라이드 전기차로 복원
5
르노 그랑 콜레오스·KGM 액티언, 판매 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