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오너 대상 유튜브 강의 진행
-비대면 방식 라이프스타일 체험 클래스
볼보차코리아가 자사 오너를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헤이, 클라스는 소비자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이후 달라진 일상 속에서 더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에 따라 새 프로그램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앞으로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는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다.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누구나 손쉽게 시들지 않는 봄 맞이 플라워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단 클래스에 필요한 준비물이 꾸려진 체험 키트는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신청한 볼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헤이, 클라스의 참가 신청은 오는 3월14일까지 볼보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체험 클래스 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개별 발송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