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1차 서류 접수 마감
-2차 온라인 면접 거쳐 최종 선발
불스원이 팬 소비자 커뮤니티 "불스워너 4기" 멤버를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불스워너는 평소 불스원 관리 용품을 애용하는 소비자들과 올바른 자동차 관리 방법을 공유하고, 셀프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한 소통 프로그램이다. 활동 기간의 제한이 없으며 셀프 자동차 관리 동호회 형태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지난 2017년 불스워너 1기 모집을 시작으로 매년 불스워너 멤버를 선발해왔다. 마니아 소비자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불스원에서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의견을 공유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하는 불스워너 4기는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신청서 접수를 받는다. 이후 개인 SNS 채널이나 블로그 운영 사례,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 참여도 등을 기준으로 1차 합격자를 선정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한 온라인 화상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불스워너 4기는 4월17일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개월간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시즌별 제공되는 자동차 관리 용품으로 셀프 관리 리뷰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또 불스원의 신제품 테스트 및 설문조사에 직접 참여하는 등 자유로운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셀프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다.
서훈석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불스원의 소비자 대표이자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의 주체로 활동하길 원하는 마니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