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개장

입력 2021년03월2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도심 특화 서비스센터

 폭스바겐코리아가 춘천 롯데마트 내에 위치한 도심 특화형 서비스센터인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운영: 아우토플라츠)를 개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새 서비스센터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폭스바겐 브랜드의 도심 특화 서비스센터다.

 강원 춘천 지역의 핵심 상권 내 위치한 춘천 롯데마트 지하 1층에 입점했으며 인근의 가평, 홍천, 인제군 거주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 방문자들은 정비가 진행되는 동안 마트 내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주변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연면적 198.5㎡의 규모에 일반 정비를 위한 2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엔진오일, 필터류,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타이밍벨트 교체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 및 경정비 서비스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폭스바겐 원주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사고차 접수도 가능하다. 소비자가 사고차를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에 입고하면 원주 서비스센터로 이동해 수리한 후 다시 시티 익스프레스로 보내 픽업하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문경회 아우토플라츠 대표는 "이번 센터는 유동인구가 많은 춘천 롯데마트 내 입점해 접근성을 높이고자 하는 시티 익스프레스의 취지를 더욱 살렸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