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렉서스 모바일 앱 출시

입력 2021년03월2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비스 센터 예약 등 디지털 차량 관리 서비스 제공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렉서스 소비자용 모바일 앱인 렉서스 라운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렉서스 라운지는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정기점검 및 엔진 오일 교환 등을 위한 서비스센터 예약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제품 설명서, 정비 이력 등의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커넥트투를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미용실, 스파, 세차 등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제휴 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앱 이용실적에 따라 혜택을 지원하는 리워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출석체크, 서비스 센터 예약 등을 통해 스탬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으로 교환해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렉서스 라운지는 애플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렉서스 고객(계약자 포함)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렉서스 라운지 출시를 기념해 3월29일부터 5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숙박권(2명), 롯데호텔 뷔페 2인 식사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