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패키지 구매 시 정품 방향제 증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4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전국 36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1 봄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잦은 봄 시즌을 대비해 폭스바겐 소비자들의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먼저 필터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는 4가지 향의 정품 T1 방향제 4종 세트를 증정한다. 필터 패키지는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등으로 구성돼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실내 공기 정화 성능이 매우 뛰어난 3중 구조의 알러젠 에어컨 필터를 포함하고 있어 봄철 실내 공기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정비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부품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부 소모품(서비스패키지 구성 소모품)과 타이어를 제외한 전체 부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차 관리에 꼭 필요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의 소모품은 별도의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시트 보호 커버, 시트용 오거나이저, 자동차용 옷걸이와 같은 액세서리와 폴딩 체어, 피크닉 매트, 파라솔, 폭스바겐 토이카 등의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모델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서비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