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전 차종 시승행사 열어

입력 2021년04월08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 진행
 -이벤트 및 출고 시 증정품 제공

 캐딜락코리아가 드라이브 코스를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서울 남산 소월길 일대를 자유롭게 주행하며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캐딜락의 여유로운 주행성능 및 풍부한 프리미엄 옵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지난달 출시한 준중형 SUV XT4를 비롯해 XT5와 대형 3열 SUV XT6 등 캐딜락 대표 SUV 라인업을 시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퍼포먼스 세단 CT4와 중형 세단 CT5, 브랜드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까지 폭 넓은 차종의 시승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봄을 표현하는 촬영 소품을 제공해 관련 해시태그 #캐딜락 #시승 #XT4 #XT5 #XT6 #Escalade #CT4 #CT5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XT4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이번 시승행사를 참여하고 차를 출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고급 캐딜락 만년필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8일부터 16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