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카테고리 총 7개의 제품
-와디즈 앱과 웹사이트 통해 펀딩 가능
현대차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 컬렉션은 회사의 비전 "인류를 향한 진보"의 방향성 아래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현대 컬렉션은 코로나 19 이후의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세 가지 카테고리 총 7개의 제품이다.
특히 이번 현대 컬렉션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부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기존에 없던 제품을 항상 기대하는 와디즈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펀딩 참여가 기대된다.
모빌리티(키즈) 카테고리에는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디자인에 다이내믹한 성능을 탑재한 유아 전동차 "키즈 넥쏘"를 선보인다. 키즈 넥쏘는 우수한 승차감에 안정적인 주행감을 구현했다. 또 리모컨 비상정지, 과열, 과전류 경고 시스템 등 섬세한 안전 기능까지 넣었다.
라이프 스타일 부분에서는 트립카트 패키지, 피크닉 매트, 패드민턴, 경량 자석 우산 등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마련했다. 피크닉 매트는 각도 조절 등받이를 결합해 매트와 체어 기능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경량 자석 우산은 자석을 활용해 우산을 문에 부착해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해 선보인 트립카트 패키지는 와이즈 오픈 예정 펀딩 공개 약 2주 만에 2,700명 이상의 알림 신청을 기록할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패밀리(펫) 카테고리에는 반려견 산책 패키지와 포터블 펫 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견 산책 패키지는 펫 산책 가방, 펫 안전등, 펫 밀박스 등 반려견과의 즐거운 산책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포터블 펫 하우스에는 국내 최초로 유아용 카시트에 사용되는 시트 고정 장치를 내장형으로 적용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누구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현대 컬렉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디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현대 컬렉션"은 12일 오전 11시부터 와디즈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