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타다 라이트' 5월 한 달간 상시 할인

입력 2021년04월30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성남 15%, 부산 20% 할인쿠폰 발급

 타다가 5월 한 달간 타다 라이트 이용요금 최대 20% 상시 할인을 이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부산에서는 20%, 서울과 성남에서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타다는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가맹운수사와 드라이버들의 상생 그리고 안전한 이동 지원을 위해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다. 

 타다 이용자들은 앱으로 타다 라이트를 호출할 때 발급된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누구나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15~20%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과 지역 직장인들을 위해 5월 한 달간 타다 라이트 30%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우선 신라스테이 서부산,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해운대 에이치스테이호텔 등 3곳과 제휴, 투숙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으며 매 숙박 시 1장씩 지급된다.
 
 또 부산 도심에 위치한 공유오피스 위워크와 제휴해 입주 멤버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워크 서면점과 BIFC점 2곳에 입주한 모든 멤버를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김정웅 VCNC 비즈니스본부장은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타다 라이트의 편리하고 쾌적한 이동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