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순회 진행
-이벤트 및 상품권 등 현장 혜택 마련
한불모터스가 전국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순회하며 "시트로엥 컴포트 패밀리 투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시흥, 여주, 파주, 부산 등 전국 주요 거점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등 전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른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이에 회사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여가 생활을 강조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한다. 또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현장은 시트로엥의 전시장 콘셉트인 "라메종 시트로엥"을 바탕으로 꾸몄다. 캠핑·피크닉 등 여가 생활에 사용하는 다양한 아웃도어 소품들을 활용, 우드톤의 활기차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전시 차는 2021년형 7인승 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와 플래그십 SUV "C5 에어크로스 SUV" 총 2개 제품이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의 협업을 통해 21년 봄-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인 유틸리티 아웃도어 "C-TR 3.0" 대표 제품을 함께 전시한다.
팝업스토어는 5월7일 시흥점을 시작으로 여주점, 부산점, 파주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시흥점의 경우 9일까지 아디다스 매장 앞 광장에서, 여주점은 14일부터 16일까지 동관 분수 광장, 부산점은 20일부터 23일까지 1층 중앙광장, 파주점은 28일부터 30일까지 1층 중앙광장에서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매주 금·토·일요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단 목요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럭키 넘버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시 정각에 진행한다. 게임 용지에 5개의 숫자를 선택 후 매칭되는 공의 수에 따라 다양한 시트로엥 굿즈, C-TR 3.0 네파 아웃도어 액세서리 그리고 프랑스 대표 탄산음료 오랑지나 캔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팝업스토어 현장 촬영 후 지정 해시 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시트로엥 에코백과 USB 케이블을 증정한다.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트로엥 보드게임 라운지도 마련한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현장 계약 후 6월15일까지 차를 출고한 소비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과 11만원 상당의 네파 레인코트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