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6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MZ세대 취향 저격 경품 마련
한국지엠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X썸머라이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이자 광고 모델인 가수 박재범과 함께하는 마케팅 이벤트의 일환으로 열렸다.
5월6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 "서머라이드"의 박재범의 안무 영상을 따라 춤을 추고 인스타그램 릴스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릴스는 15~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올릴 수 있는 숏폼 동영상 공유 서비스로 최근 젊은 MZ세대 사이 인기가 높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먼저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세 가지 테마의 릴스 영상 중 한 가지를 선택한다. 이후 릴스 "리믹스하기" 기능을 이용해 박재범의 댄스를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에 맞춰 따라 추면 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 가운데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1등(1명)에게는 발렌시아가 클러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 2등(2명)에게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용 저스트댄스 2021, 3등(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카드, 4등(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교환권이 각각 제공된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소비층인 MZ세대들과 흥미로운 컨텐츠로 소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들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