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아우디 소비자 트랙 행사에 타이어 공급

입력 2021년05월23일 00시00분 오아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파트너십 강화 일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아우디코리아의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초고성능 및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 협업은 지속적인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통해 강화해 온 한국타이어와 아우디의 파트너십을 한층 견고히 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기획됐다. 한국타이어는 아우디 A3, A4, Q3, Q5, Q7과 SQ7, Q8과 SQ8, RS Q8, RS7 스포트백과 RS6 아반트, RS4 아반트 그리고 RS5 쿠페, TT RS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기존 소비자 및 일반인 소비자 1,000여명을 초청해 레이싱 트랙에서 아우디 고성능차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28일부터 6월6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뛰어난 구동 성능을 제공하는 레이싱 타이어와 초고성능 타이어를 지원한다. 마른 노면용 레이싱 슬릭 타이어 벤투스 F200을 비롯,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와 벤투스 S1 에보3 SUV를 장착한다.  

 회사는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행사 현장에 전시해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는 국내에서 열리는 모터스포츠 경기에서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팀들의 전략회의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