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래버스&콜로라도 아웃도어 이벤트
한국지엠이 쉐보레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를 타고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 체험 행사 "쉐비 다이나믹 익스피리언스"를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일부터 1박2일 동안 경기도 포천 레이스웨이에서 개최됐다. 사전 모집을 통해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와 픽업트럭 콜로라도의 실제 오너 및 잠재 소비자 80여명을 선발했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동반인 참가를 제한하는 한편, 팀 편성을 2인1팀으로 세분화해 참가자들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는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쉐보레는 총 40개의 참가팀을 트래버스와 콜로라도 두 그룹으로 나눠 각기 다른 테마로 차량의 성능과 레저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더불어 오토 캠핑, 금학산 야간 주행, 산악 오프로드 체험 등 이색적인 활동이 마련돼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쉐보레는 참가자들이 두 차종을 서로 바꿔 동일한 코스에서 주행하는 세션도 준비했다. 이를 통해 두 차종 모두 서로에 못지않은 오프로드 성능과 견인력을 갖추고 있음을 강조했다.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는 각각 스위처블 AWD(Switchable AWD) 시스템과 전자식 오토트랙 액티브 4×4 시스템을 통해 사륜구동을 지원하며, 견인 상황에 따라 변속패턴을 조절하는 토우/홀 모드(Tow/Haul Mode), 트레일러가 좌우로 흔들리는 스웨이 현상을 방지하는 스웨이(Sway) 컨트롤 기능 등을 공통적으로 탑재하고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압도적 존재감의 수입 대형 SUV트래버스와 아메리칸 정통 픽업트럭 콜로라도를 통해 소비자에게 오프로드, 트레일링 등 그간 국내에서 다소 낯설었던 레저 문화를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