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콜드플레이와 함께 iX 및 i4 캠페인 진행

입력 2021년06월16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BMW 전기차 매시지 전달

 BMW가 세계적인 영국 록밴드 콜드플레이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BMW는 새로운 순수전기차 iX 및 i4의 TV 광고 음악으로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를 삽입한다. 개인용 이동수단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노래 하이어 파워는 BMW와 콜드플레이의 장기적 협업 관계의 시작을 기념한다. 또 "즐거움은 전기처럼 짜릿하지"라는 가사로 BMW의 순수전기차 iX와 i4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옌스 티머 BMW고객 브랜드 부문 수석 부사장은 "BMW와 콜드플레이가 다양한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이번 협업을 진행해 왔다"며 "올해 안으로 더 많은 공동 작업 결과물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드플레이 측 역시 "우리가 진행하는 모든 것을 최대한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노력의 일환으로 BMW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1월 출시 예정인 BMW iX는 BMW의 신기술이 집약된 순수전기 플래그십 SAV다. 선구적인 외부 디자인,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실내 공간, 스포티한 주행성능과 진보된 연결성이 결합됐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BMW i4는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고전압 배터리를 차체 바닥에 배치해 차체 무게중심이 뉴 3시리즈 세단 대비 무려 53mm나 낮은 극단적인 저중심화 설계를 갖췄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