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프로그램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통해 제공
-프리미엄 세차 최대 6회까지 경험할 수 있어
불스원이 자사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불스원 프라자"를 통해 제네시스 멤버십 회원 전용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제네시스 프리빌리지"는 제네시스 신차 구매자 대상으로 여행, 다이닝 등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불스원 프라자의 프리미엄 세차 전문 브랜드 불스원 워시앤케어는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이용자 대상으로 차종에 따라 최대 6회까지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멤버십 회원 중 GV80, G80, GV70, G70 차종 소비자에 한해 프리빌리지 서비스로 불스원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전국 40여 개 불스원 워시앤케어 매장 중 방문 가능한 곳에 문의해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불스원 워시앤케어의 프리미엄 세차는 불스원의 전문 약품을 사용한 고온 스팀으로 차의 내·외부 모두를 정밀하게 세척하는 디테일링 스팀 세차로 진행된다.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로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탈 코트 시공 및 51종의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까지 제거할 수 있는 불스원 호클러 실내 항균 소독 서비스가 포함된다.
윤동기 불스원 신사업팀 부장은 "제네시스와 함께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며 "새 차의 상태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불스원의 전문가를 통해 꾸준한 자동차 관리를 받아보실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