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서비스 혜택과 시승 이벤트 마련
혼다코리아가 "익스피리언서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7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7월 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휴가철을 맞이해 구매 및 서비스 혜택은 물론 특별한 시승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먼저 구매 혜택으로는 대형 SUV 파일럿 구매 시에 휴가비 200만원과 함께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어코드 및 CR-V(가솔린 및 하이브리드)를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할 경우, 월 40만원대 의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혼다차 구매자(본인 및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형제/자매 포함)는 재구매 시에 주유비 50만원을 지원한다. 소개를 통해 어코드, CR-V, 파일럿을 구매할 경우에는 구매자에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소개자에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7월1일부터 31일까지 휴가 전 밀착 점검을 위한 서비스 이용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기간 내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내방 시, 10가지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 서비스 유상 쿠폰(실버) 구입 시, A/C 필터 무상 증정, A/C 필터 1+1 이벤트로 교환 시 1개 증정, 중고차 소비자 중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첫 내방객 대상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 7월 한달 간 혼다코리아 카카오플러스 신규 친구추가 시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 정비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서비스 이용 혜택은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판매 차 대상이다.
전시장을 방문해 차를 시승 및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념품과 함께 시승 완료 소비자 중 200명을 대상으로 8월 중 2박3일 장기 시승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7월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해 휴가철인 8월 중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 주말 1박 숙박권 및 식사권을 지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