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수해차 정비 서비스 운영

입력 2021년07월09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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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해차 대차 구매 시 30만원 할인, 수해차 수리비 40% 인하

 쌍용자동차가 2021 수해차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캠페인 대상은 국지성 호우와 태풍을 비롯한 게릴라성 폭우 등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쌍용차 구매자다. 쌍용차는 오는 10월31일까지 전국 서비스망에 지역별로 수해차 서비스전담팀을 운영하고 전담 작업장을 마련해 특별정비 서비스를 진행한다.

 캠페인에 따라 자차보험 미가입 차는 총 수리비(공임 포함)의 40%를 인하한다. 침수피해를 입은 차의 소유주가 쌍용차로 대차 구매할 경우 티볼리&에어, 코란도, 렉스턴은 30만원, 렉스턴 스포츠&칸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재난/재해지역 선포 시 해당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서비스센터에 합동서비스 전담팀을 편성하고 긴급 출동 및 수해차 무상점검을 지원한다.  


 한편, 쌍용차는 2001년부터 계절별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 도서지역 무상점검 등 고객 중심의 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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