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시승 신청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 함께 선봬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전기 컴팩트 SUV 더 뉴 EQA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국내 공식 출시되는 EQA와 함께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약 60분 동안 진행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접속한 누구나 pH-1, 제시, 헤이즈와 같은 인기 아티스트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EQA를 온라인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또 벤츠코리아는 라이브 콘서트 시청자들을 위해 EQA 시승 신청 기회와 더불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콘서트가 진행되는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화면 하단 배너를 통해 EQA 시승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또는 고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또 댓글 이벤트에 참가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LG 시네빔 프로젝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 시청자들에게 라이브 콘서트 시청시간만큼 N 페이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마크 레인 벤츠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새로운 형식을 통해 폭넓은 소비자들이 EQA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새 차는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동반자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