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는 한정판
르노삼성이 8월6일부터 26일까지 3주 간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이커머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8월 판매조건에 더해 30만원 특별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르노캐피탈 할부 이용자는 10만원 상당의 보험패키지(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타이어 보험, 신차 교환 프로그램)를 제공한다.
해당 캠페인의 차별화 포인트는 원하는 조건의 차 검색 및 재고수량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가격, 트림, 파워트레인, 색상과 매칭되는 차 탐색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의 재고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한정 특별 추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QM6와 SM6 55대 한정 대상으로 진행된다. 8월6일 오후 르노삼성 홈페이지 내 새롭게 신설되는 메뉴인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당 메뉴에서 원하는 차량를 탐색하고 재고수량을 확인 후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되며 이후 차 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시대 매장방문 등을 꺼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대면 마케팅을 활용한 접점 방안을 마련했다"며 "무더운 여름 온라인 한정 특별 혜택을 통해 르노삼성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