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및 이미지 컨텐츠 업로드 미션 수행
-시승 차 지원, 활동비 지급 등 다양한 혜택
현대차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모빌리티 라이프를 홍보하는 "H-스타일리스트" 5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H-스타일리스트를 모집해 온라인을 통한 교류에 익숙한 MZ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이번 기수는 본인이 운영 중인 채널의 컨셉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9월부터 약 3개월 간 활동한다. 현대 및 제네시스 차를 체험하고 관련된 영상 및 이미지 컨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참가자들의 선호를 적극 고려해 1인당 총 3대의 시승 차를 지원한다. 또 월 활동비 지급 및 월 활동 우수자/최종 활동 우수자 대상 추가 포상이 주어진다. 영상 및 사진 관련 비대면 강의 6개월 수강 혜택 등을 제공해 참신한 컨텐츠가 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활동이 종료된 후에도 각종 시승, 브랜드 프로모션 체험을 지원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H-스타일리스트 5기는 만 21세에서 29세 사이의 운전 면허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또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2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별도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