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할인, 서비스 렌탈료 면제 등
금호타이어가 글로벌 SUV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주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최근 닛산 패스파인더와 르노삼성 뉴 아르카나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기로 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또로로로 렌탈서비스에서 진행한다. 타이어 할인 판매, 서비스 렌탈료 면제 및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먼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타이어(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31, 크루젠 HP71, 크루젠 프리미엄)를 20% 할인 판매한다. 또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 LX는 40%까지 할인해 준다.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 시 1만원을, 4개 구매 시 2만원을 제공하며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에는 교체대행·방문장착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로로로 렌탈의 경우 서비스 이용 시 소비자들에게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회차~24회차)을 면제 적용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일부 프리미엄 제품(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51, 크루젠 HP71) 4개 렌탈 시에게는 캠핑의자 2개를 추가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