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관리에 탁월한 성능 담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 혜택 제공
불스원이 엔진 관리에 탁월한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 제품은 휘발유용과 경유용으로 나뉜다. 각각 옥탄 부스터, 세탄 부스터를 함유해 엔진 출력 증가 및 연비 개선, 소음 감소에 효과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최신 직분사 엔진의 인젝터 세정에 특화된 부스터(휘발유용 GDI 부스터, 경유용 CRDi 부스터)를 결합시킨 불스원의 듀얼 부스터 기술을 적용했다. 강력한 엔진 세정력과 주행 성능 개선 효과까지 겸비해 노후 차는 신차의 엔진 보호 및 수면 연장에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연료 탱크 안에서 발생하는 수분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기 위해 수분 제거에 탁월한 고급 청정분산제를 사용했다. 여기에 최고급 산화방지제를 추가로 적용해 연료에서 생성되는 검과 슬러지로부터 엔진 고장을 예방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이다.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 및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각종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가격은 2만9,900원(용량 500ml)이다.
한편 회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1일, 불스원 온라인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시 한 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김경명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는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엔진 세정 및 성능 유지에 탁월한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하이퍼포먼스 제품"이라며 "주기적인 사용을 통해 엔진에 쌓인 카본 때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변화하는 엔진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