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재구매자 혜택 강조한 BMW 체인지업 캠페인 출시

입력 2021년09월01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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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열티 및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통해 신차 구매 시 금전적인 혜택 제공

 BMW그룹코리아가 재구매자 혜택을 강조한 BMW 체인지업 캠페인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BMW 체인지업은 BMW코리아가 공식 판매사와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제품 구매 단계부터 운용, 중고차 판매(BPS), 신차 재구매까지 모든 과정에서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BMW 신차 재구매자를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및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로열티 프로그램은 BMW 구매자가 기존 소유 차와 동일한 명의로 신차 재구매 시 권장소비자가격의 최대 2%를 재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은 신차를 재구매하며 기존 차를 BMW 인증중고차(BPS)를 통해 매각하는 경우에 제공하는 혜택이다. 신차 구입 제품 및 반납 차에 따라 권장소비자가격의 최대 3%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BMW코리아는 이번 체인지업 캠페인 출시를 기념해 BMW 재구매자를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 9월 한 달 동안 기존 BMW 제품을 BPS를 통해 판매 후 BMW 신차를 재구매하는 소비자 중 중 추첨을 통해 BMW 드라이빙센터 이용권 및 호텔 숙박 패키지, BMW 밴티지 코인 증정, BMW 라이프스타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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