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온라인 판매 차종에 30만원 추가 할인

입력 2021년09월07일 00시00분 오아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7일까지 판매하는 SM6 41대, QM6 19대 대상

 르노삼성자동차가 온라인 한정 차량에 대해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9월에도 이어 간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27일까지 온라인 한정 판매 차량 SM6 41대, QM6 19대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9월 판매조건인 SM6 프리 업그레이드 최대 216만원 혜택 및 QM6  최대 170만원 혜택에 더해 30만원 상당의 특별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르노캐피탈 할부를 이용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보험패키지(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타이어 보험, 신차 교환 프로그램)까지 혜택이 더해진다.

 온라인 스페셜 픽은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하고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원하는 차량을 탐색하고 재고수량을 확인 후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되며, 이후 차량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이커머스를 도입한 르노삼성은 다양한 형태의 이커머스 판매를 시도해 왔다. 2016년 9월 QM6 출시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 쇼룸에서 견적을 내고 청약금을 온라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후 이듬해부터 전 차종으로 이커머스 판매를 확대해 다양한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2월 XM3 출시를 맞아 시행했던 온라인 사전계약은 온라인 전용 혜택을 추가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7월에는 GS마이샵에서 르노 전기차 조에를 판매하며 홈쇼핑 채널까지 이커머스 영역을 확대시킨 바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