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 오리지널 액세서리 할인
-구매 합산금액에 따라 캠핑 용품 증정
BMW코리아가 오리지널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타이어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21"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1월6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BMW 및 미니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오리지널 BMW∙미니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20%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합산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 누적 200만원 이상 구매한 BMW 및 100만원 이상 구매한 미니 소비자는 우드 테이블과 랜턴, 접이식 체어로 구성된 캠핑 용품 3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이상 구매한 BMW 및 미니 오너에게는 인디언 행거를 증정한다.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루프박스를 구매 시 원하는 소비자에 한해 루프박스를 차체 외장과 동일한 컬러로 무상 도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BMW 루프박스 구매 및 도색 완료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 오리지널 BMW∙미니 타이어와 장착 공임을 1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2본 구매 시에는 인디언 행거를 제공하고 4본을 구매하면 접이식 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니 유니언 잭 테일 라이트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미니 트래블 백을 제공하며 캠페인 기간 내 전용 앱인 BMW∙미니 플러스 앱으로 예약 및 인보이스를 완료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