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외장관리 전용 제품
-올인원 타입의 제품 2종 선봬
불스원이 자사의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을 통해 오토바이와 자전거 표면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외장관리 제품 "크리스탈 OMG 바이크&카 키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 제품은 레저용 오토바이와 자전거 운전자 모두 사용 가능한 외장 셀프관리 형태로 돼 있다. 구성은 "크리스탈 OMG 드라이워시"와 "크리스탈 OMG 샤인컴파운드" 각 1개입을 비롯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극세사 융과 전용 파우치로 마련돼 있다.
특히 드라이워시와 샤인컴파운드는 150ml의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해 휴대성을 강화했다. 또 자전거나 오토바이 외에 자동차 도장면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먼저 드라이워시는 물 없이도 바이크 표면의 각종 오염을 제거하고 광택 관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워터리스 형태의 올인원 제품이다.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바이크 외장 관리가 가능하다. 스프레이 형태의 제품을 가볍게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바이크 표면으로부터 이물질을 분리시켜 부드럽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샤인컴파운드는 바이크 외면의 흠집을 제거함과 동시에 광택 복원, 정전기 방지, 발수 코팅 및 UV차단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광택과 발수 코팅을 오래 유지시켜주며 정전기 방지 효과로 각종 오염 물질이 바이크 외면에 부착되는 것을 막아준다.
한편 크리스탈 OMG 바이크&카 키트는 온라인 전용 판매하며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가격은 1만2,900원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