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가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입력 2021년10월06일 00시00분 오아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0월30일까지 전국 11개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가을맞이 서비스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을 오는 30일까지 전국 11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30% 할인(공임제외) 혜택과 필터류∙브레이크 패드∙디스크 20% 할인(공임제외) 혜택을 제공하며, 마이바흐 및 AMG 차량은 제외된다. 또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센터 입고 시 "벤츠 드라이버 세트"를 증정하고, 온라인 서비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서비스센터에서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테일러메이드 슬림 스탠드 클럽 케이스"를 제공하고, 벤츠 컬렉션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벤츠 우드커버와 러기지 박스로 구성된 캠핑용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2003년부터 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